저번에 갔던 포레나 광교. 주차장 가는 길에 눈에 띄었던 곳.#네코마켓
매장이 너무 예뻐서 뭔지_찾아보니까.애완동물 용품 판매점이다.
24시 무인매장이래.괜히 궁금해서 구경이나 하려고 들어갔다.#무인펫샵 #무인애완동물용품샵
넓지 않은 공간에 간식, 사료, 용품들이 빼곡히 들어차 있다. 꽤 알차고 다양하다.코나 군은 습관적 설사 때문에.가수분해 사료부터 단일 단백질 사료까지 테스트 중이라서요.여기서 딱히 구매할만한건 없어서.론 엄마한테 조공할 게 있나?두리본, 두리본.
론 엄마도 은근히 까다로워서.고기캔도 치킨류를 좋아하고 어류는 싫어한다.그래도 흰살 생선은 먹어.새우, 조개 이런 거 또 먹어.한마디로 비린내 나는 생선을 싫어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깡통이나 망사도 고르면서 까다롭게 드신다.
다른건 아리카리하고 비린내가 날까봐 pass! 역시 살게 없는거 같은데. 앗! 찾았어.
#멜리츄 #내추럴코아메리츄롬맘이 그래도 잘 드셔주시는 망사다.메리츄는 온라인 구매는 쉬운데.은근히 오프라인에서 찾으면 별로 없어.그런 걸 여기서 발견해서 너무 기뻤어.내가 다 가져간다(?) 적당히 넣고 가자.#내 돈의 내산 #남편 돈의 내산
무인매장에만 카메라도 곳곳에 설치.키오스크 위에 있던 카메라는 센서가 있는지 우리가 왔다갔다 하니까 쟤도 따라간다 ㅋㅋ 일부러 왔다갔다_한 건 비밀이잖아.
계산할게요 우리 얼굴도 키오스크 분할화면에 나와.이것저것 메리츄 맛별로 몇 개 넣었어.
키오스크 옆에 있던 고양이 시계.큰 눈알(!)이 움직이다.이 눈알이 감시하고 있으니 훔쳐갈 생각은 하지 마세요!
거울 앞에서 구매 인증샷! 큰 거울이 매장 중앙에 있는 이유.추측컨대 도난율을 낮추기 위한 것이 아닌가?도둑질하는 본인의 모습이 거울을 쏙 빼닮아 보이니까 그걸 직접 본인 눈으로 보면서 도둑질을 하기는 어려울 것이다.옛날~전에 어디선가 거울이 갖는 그런 효과에 대해 얼핏 들었던 기억을 떠올려봤다.그이유가 아니었으면 좋겠어~오!ㅋㅋ이만큼 샀어.다른 고깃통과 돌리면서 먹이기 때문에 이 정도면 당분간 론맘의 배식에 지장은 없을 것이다.내가 다 배불러!집에가 장미로 뜯어서 맛별로 섞어서 보관 제공 예정.#고양이망사 #고양이망사그리고 사료샘플 매장에 무료로 제공하는 사료샘플이 있었다.물건을 구입하시면 2봉지 가져가세요.물건을 구입하지 않을 경우에는 한 봉지 가져가세요.우리는 멜리츄를 샀으니까.샘플 먹이를 2봉지 가져왔다…자, 메리츄 시식.콩콩콩 조심스럽게 냄새 맡는 모습도 왜 이렇게 귀여워!#러시안블루집사여, 아, 열어봐요.뭘 그렇게 늦는 거야?물 조금에 영양제, 유산균을 섞어 멜리츄를 섞는다.오늘은 론 엄마가 자주 먹는 랍스터 맛이야!찹찹찹.역시 맛있게 한잔 비웠어.소식 고양이도 자주 먹는 메리츄.다 먹이고 또 사야 한다면 고양이 마켓을 이용하자. 맛있게 드세요. 그냥 몸도 마음도 건강하세요. 로미엄마♡찹찹찹.역시 맛있게 한잔 비웠어.소식 고양이도 자주 먹는 메리츄.다 먹이고 또 사야 한다면 고양이 마켓을 이용하자. 맛있게 드세요. 그냥 몸도 마음도 건강하세요. 로미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