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뒤집혔을 때 기초 케어

피부가 뒤집혔을 때 기초 케어

화장품을 바꾼 것도 아니고 생활 패턴이 엉망이 된 것도 아닌데 갑자기 피부가 뒤집혔을 때 정말 당황했습니다.환절기의 영향이었는지 PM2.5때문이었는지 정확한 원인은 모르지만, 가까스로 진정 한다는 생각이 앞서면 오히려 피부를 자극하게 될 것 같습니다.아무나 하는 방법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싶을 때 내가 쓰는 기초 케어 방법을 공유합니다.

붉은 자국이 여기저기 뺨이나 코 주위에 생기는데 그렇다고 염증이 크게 올라온 것도 아니고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난감했던 기억입니다. 화장으로 커버를 하려고 해도 오히려 부각되었기 때문에 숨기려고 하기보다는 진정 케어를 할 수 있는 방법에 집중해 보았습니다.

여드름이 생기면 무조건 짜내려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잘못하면 흉터를 남길 수 있기 때문에 그런 방법은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 여름성 피부에 사용해도 되는 화장품으로 기초 케어를 하고 충분한 보습을 하고 자극 없는 케어를 하고 있습니다.

닥터 505의 에이플러스 라인 로션, 토너, 크림입니다. 임상시험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도 0% 나올 정도로 어떤 피부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가 뒤집혔을 때는 무엇보다 자극을 주지 않고 관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딱 좋은 구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킨 케어가 못 먹는 사람도 기초 케어 정도는 누구도 할 수 있잖아요.복잡한 단계가 있는 것도 아니고 기본적으로 발랐어야 하는 화장품을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것으로 바꾸면 되므로 수고를 들이지 않고 데일리 케어가 있습니다.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기능성 스킨을 먼저 쓰고 보겠습니다.

주름개선과 미백의 두가지 기능을 가진 토너입니다. 특허 성분인 오바리신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민감해진 피부의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문제가 있는 부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토너가 나오는 입구가 더 넓지만 어느 정도 점성이 있고 물처럼 줄줄 흐르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개인적으로 너무 흐르는 텍스처보다는 어느 정도 쫀득쫀득한 느낌이 드는 게 충분한 보습을 줄 것 같아요.

투명하고 가볍지만 그렇다고 쉽게 수분감이 날아가는 것은 아닙니다. 토너인데 에센스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그렇다고 또 무겁지도 않아서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문제가 없었어요.여드름 진정에 좋은 티트리 잎 오일도 함유되어 있어 문제성 피부의 원인이 되는 피지를 조절할 수 있으며 18가지 천연 영양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어 칙칙한 피부톤과 결을 깨끗하고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면 로션으로 유수분 관리를 해보겠습니다. 보통 보습을 하게 되면 수분만 떠올리기 쉬운데 수분, 유분과도 균형을 잡고 관리를 하셔야 합니다.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면 로션으로 유수분 관리를 해보겠습니다. 보통 보습을 하게 되면 수분만 떠올리기 쉬운데 수분, 유분과도 균형을 잡고 관리를 하셔야 합니다.로션은 튜브형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적당량을 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구성 모두 천연 방부 시스템으로 파라벤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화장품입니다.라벤더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이 들어있어 촉촉할 뿐만 아니라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에 착 감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로션은 발랐을 때 끈적끈적하면 손이 닿지 않게 됩니다.부드럽게 어우러지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데일리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았어요.피부가 뒤집혔을 때 화장품을 잘못 사용하면 따끔거리거나 가려운 느낌을 받습니다. 자극받는 성분은 없고 진정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잘 사용할수록 피부 결이 좋아지는 것을 느낄 정도였습니다.피부에 유수분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을 거예요. 너무 건조하면 노화가 일어나기 쉽고 기름지면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균형을 잘 잡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특히 피부가 건조해서 보습 아이템을 많이 사용해봐도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은 경험이 있다면 기초 케어 아이템을 다시 한번 살펴봐야 합니다. 에이플러스 크림에는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는 고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눈만으로 얼마나 고보습 아이템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쫀득쫀득한 크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이 있는 상태에서 크림까지 바르면 피부가 답답해지지 않을까 했는데 쫀득쫀득하고 깔끔해서 걱정하지 않으셨어요.로션과 비교해서 텍스처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확실히 조금 더 걸쭉한 느낌이 드는 편이고 밤에 바르고 잤을 때까지 수분감이 느껴졌어요.크림에는 피부 회복에 도움이 되는 인삼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지쳐있던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느낌입니다. 끈적거리지만 헛돌지 않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끈적임 없이 잘 흡수되었습니다.소량만 발라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얇게 펴주는 편이고 건조함이 심하게 느껴지는 날에는 더 신경 써서 바르고 있습니다. 다른 케어 없이 기초 케어만 바꿔줬는데 피부가 변화하는 걸 느껴서 너무 좋았어요.소량만 발라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얇게 펴주는 편이고 건조함이 심하게 느껴지는 날에는 더 신경 써서 바르고 있습니다. 다른 케어 없이 기초 케어만 바꿔줬는데 피부가 변화하는 걸 느껴서 너무 좋았어요.닥터505 공식몰 민감성피부관리 코스메틱 닥터505 공식 온라인쇼핑몰 에이플러스 아토클솔루션 www.dr505.com[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06lqjtdO8g0

error: Content is protected !!